리뷰 토픽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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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토픽 분류

“쇼핑할 때 리뷰 안 보는 사람 있나요?” 다 읽어보고 싶은데, 많은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빌리뷰는

더 편리하고 새로운 리뷰 문화를 위해 AI 개발자 없이도 사용하는 리뷰 분석 AI

'리뷰 토픽 분류'를 개발했습니다.

이제 수많은 리뷰 중에서 궁금한 내용만 한눈에 볼 수 있게 됩니다. 리뷰만 잘 정리해도 더 편한 쇼핑, 믿을 수 있는 쇼핑, 구매 실패 없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뷰 토픽 분류'를 도입하면 이런 게 좋아져요.

고객 경험 개선

리뷰가 중요한 요즘 소비자를 위한 이커머스 필수 기능

플랫폼 신뢰도 향상

필요한 리뷰만 추려내서 구매자의 진짜 목소리 위주로 제공

쇼핑 퍼널 단축

쇼핑은 리뷰 정독의 연속. 큐레이션으로 짧아지는 구매 과정

부담없는 도입 과정

리뷰 분석부터 데이터 관리/조회까지 쉽게 가져다쓰는 서비스

빌리뷰의 '리뷰 토픽 분류'를 활용하는 고객사들이에요.

■ 대형 이커머스가 선택한 고품질 리뷰 분석 AI

롯데ON | 롯데쇼핑(주)e커머스사업부
S.I.VILLAGE | ㈜신세계인터내셔날
S.I.BEAUTY | ㈜신세계인터내셔날

'리뷰 토픽 분류'는 이렇게 작동해요.

■ AI 개발자 없이도 사용하는 리뷰 분석 AI

자연어 처리 기술(NLP)로 개발한 리뷰 분석 AI를 API로 제공합니다.
① 텍스트를 최소 단위로 분리 (tokenization)
② 주제/키워드/감성 등을 분석하여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값으로 변환 (embedding)
③ 비슷한 문장의 분석 정보를 토대로 분류 (classification)
④ 분석 결과를 활용한 리뷰 정리 (curation)

■ API 연동 시스템 구조

데이터 연동 후 2주 이내에 API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리뷰를 분석하면 다른 기능도 추가할 수 있어요.

■ 빌리뷰 AI가 요약해주는 ‘상품별 대표 한줄평’

※ ‘리뷰 토픽 분류' 도입시 이용 가능

빌리뷰의 리뷰 AI 분석이 더 궁금하다면?

빌리뷰 리뷰 분석 AI.pdf
8671.7KB